울산대학교 | linc3.0 사업단
본문바로가기
ender
산학교육지원
글로컬마케터
프로그램

프로그램

  • 블로그아이콘
  • 페이스북아이콘

프로그램 과정

실습초급

실습초급

  • 글로컬마케터 비기너과정
    「마루(마케팅루키)」

    동아리식 기수별 운영

    수준별 외국어교육

    맞춤형 마케팅 프로그램

    지역 내 기업 마케팅 실습

  • 산업재 외국어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

    전문가 초청교육

    이미지메이킹

    원어민 멘토교육

    개별 클리닉

실습중급

실습중급

  • 국내박람회 제품기술
    통역요원 양성과정

    기초 이론교육

    업체 및 통역교육

    통역/운영 요원

  • 해외박람회 제품기술
    통역요원 양성과정

    사전마케팅

    현장 마케팅 및 통역

    사후 마케팅

실습고급

실습고급

  • 중소기업 온라인
    해외마케팅 인력양성과정

    기업-학생 매칭

    기업방문 교육

    온라인 마케팅 교육

    B2B/B2C 온라인마케팅 지원

산업재 제품/기술 외국어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

산업재 제품/기술 외국어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
  • 신청접수
    • 영/중/일 언어
    • 참가자 준비 OT
  • 사전심사
    • 언어 및 발표력
  • 1차예선
    • 기업기술 이해력
  • 2차예선
    • 기술용어 통번역 능력
  • 최종본선
    • 지역산업을 프리젠테이션
    • 설득력
    • 고객감동
  • 사전교육
    • 외부전문강사
    • PT 기획/제작
    • PT 발표연습
  • 이미지메이킹
    • 외부전문강사
    • 보이스 트레이닝
    • 이미지 메이킹
  • 원어민 멘토링
    • 원고 작성 감수
    • 발음/강세 교정
    • 외국어 발표 지원
  • 프리젠테인먼트
    • 기획 지원
    • 제작/준비 지원
    • 개별 발표클리닉
  • 본선
  • 2차 예선
  • 1차 예선
  • 사전심사
  • 전문가교육

국내 박람회 참가 사업

국내박람회 참가 사업
  • 신청접수
    • 영/중/일 언어
    • 참가자 준비 OT
  • 전문교육실시
    • 환경기술기초교육
    • 제품/기술이해교육
    • 박람회마케팅 교육 전문용어
    • 원어민 멘토 교육
  • 기술전문통역양성
    • 1차 한글PT
    • 1차-2차 외국어PT
    • 박람회 시뮬레이션
  • 국내박람회 참가 및 실습
    • 제품기술전문 통역 및 해외바이어 의전

해외 박람회 참가 사업

해외박람회 참가 사업
해외 박람회 참가 시 절차
사후마케팅 감사서신

상담 바이어 감사 서신 발송

추가 Email 번역 및 회신 지원

바이어 한국 출장 시 통역 지원

전시회 참가 상담 통역

전시회 부스 설치 및 철거 지원

방문 바이어 상담 통역 지원

상담일지 및 관련 기록을 작성

사전마케팅 고객 초청

참가 지역 시장 조사

잠재 고객 리스트 작성

초청장 및 회사 소개 자료 발송

참가 준비 PT/시뮬레이션

한글 PT발표

외국어 PT발표

전시회 가상 시뮬레이션

업체 교육 교내&현장

학교 방문 교육 1~2차

업체 배정 후 현장 방문 교육

통/번역 DB작성

글로벌 사업화 아이디어 도출 및 실습

글로벌 사업화 아이디어 도출 및 실습
  • 참가학생 모집
    • 참가학생 모집 3 ~ 4명
    • 팀 신청 또는 개인신청
  • 교육 및 아이디어 전략 수립
    • 현직 마케터 멘토링 교육
    • 아이디어 사업계획서 작성
  • 사전조사 모의 진행
    • 자기주도형 모의시장조사 체험 B2C 또는 B2B
  • 비즈니스 아이템 발굴
    • 비즈니스 아이디어 사업화

창업마케팅 지원사업

창업마케팅 지원사업
  • 참가학생 모집
    • 참가학생 모집 3 ~ 4명
    • 팀 신청 또는 개인신청
  • 참가기업 매칭
    • 창업 및 스타트업 기업
    • 매칭기업 관련교육
  • 해외 시장조사
    • 기업 수출 및 아이템 교류를 위한 해외 시장조사
    • 글로벌마케팅 전략 수립
  • 창업아이템 교류
    • 해외 자매 대학 및 기관과 연계한 창업아이템 교류회 개최
    • 글로벌 협력을 통한 글로벌 마케팅 전략 수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