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 | linc3.0 사업단
본문바로가기
ender
산학교육지원
글로컬마케터
센터소개

센터소개

  • 블로그아이콘
  • 페이스북아이콘

글로컬마케터 양성센터

전문적이고 실용적인 산학협력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체계적인 제품기술 교육과 다양한 활동을 병행함으로써, 지역기업 맞춤형 전문 해외기술마케팅 인력 양성 및 교육을 지원합니다.
기업에는 전문인력을 제공하고, 학생들에게는 글로컬마케터로서의 국내·⦁외 기술 마케팅 기회를 제공합니다.

※ 글로컬(Glocal)이란?
국제(Global)와 현지(Local)의 합성어로, 지역 특성을 살린 세계화를 의미하는 말

국제상거래커뮤니케이션 연계전공

국제상거래커뮤니케이션 연계전공은 인문 · 상경계열의 8개 전공이 연합하여 운영하는 연계전공으로 복수전공으로만 운영합니다.
외국어 기초 위에 ‘마케팅’, ‘실무외국어’를 익히고 수출 유관기관과 기업체가 연계하여 국내 및 해외 박람회 참가, 시장개척실무 등 현장실습 교육과정을 운영함으로써 해외 마케팅 실무 능력을 제고하는 교육과정입니다.

GSETC

Glocal Sales Engineer Training Center

비이공계 학생을 대상으로 해외마케팅 관련 실용적 산학관 연계사업 개발을 진행합니다.

정규 교과과정과 연계하여 체계적인 해외마케팅 분야 교육 및 실습 기회를 제공합니다.

해외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지역 주력 중소/중견기업에 전문 해외마케팅 인력 보급 및 취업률을 제고합니다.

전문해외기술마케팅 인력 양성 및 지원

관련사이트

한국글로컬마케터양성협회

http://komapro.org/


한국글로컬마케터양성협회
  • 선임연구원 진영미

    내선 | 052-259-1370 / 이메일 | thebae@ulsan.ac.kr
  • 연구원 양지영

    내선 | 052-259-1354 / 이메일 | yangi@ulsan.ac.kr